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자격증] HRM전문가 기출문제, 답안지 모음 / 공인노무사회 자격증 공부방법 난이도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17. 20:37
    728x90

    공인노무사회 주관의 HRM전문가 기출문제 모음을 포스팅한다.

     

    공인노무사회가 언젠가부터 최근 기출문제만 공지하고

    예전 기출문제는 홈페이지에서 삭제하였다.

     

    덕분에 인터넷을 여기저기 뒤져야 하는 상황...

     

    어디로 갔누??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그래서 오신 것 맞쥬??ㅎㅎ

     

    그래서 이 잡듯이 뒤지고 쑤시고 드러내고

   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하여 자료를 모아놓았다.

     

    중복되거나 중간중간 빠진 부분도 있음.

     

     

    공부안하고 어딜 들어와!!ㅋㅋ

     

     

    또한 노동법, 인사 관련 법규들이 매년 개정되므로 

    시간이 많이 지난 기출문제들은 주의해서 볼 필요가 있음을 알린다.

     

    참고로 저는 제로베이스에서 교재만 가지고 1달 준비하고 취득했어요.

    (어렵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대충 공부하면 큰코 다칩니다ㅎㅎ)

     

    HRM전문가 자격증 시험 준비하는 모든 분들 홧팅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HRM전문가 역량인증 기출문제1.zip
    8.13MB

     

    HRM전문가 역량인증 기출문제2.zip
    6.61MB

     

    hrm전문가 기출문제, 정답 모음(21회-32회).zip
    4.77MB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♥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♥

    728x90
Designed by Tistory.